비스킷 Biskeet 에 대하여

2012/01/03 16:43

Welcome to Biskeet! 

비스킷(Biskeet.com)은 소셜미디어를 업무로 하는 사람들이

갑자기 뭘 해야할지 아무 생각도 나지 않을때

문득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해질때,

커피 한 잔과 함께 바삭바삭한 '소셜이야기, 비스킷'을 먹는 곳입니다.

2012년에는 글쓰면서 공부하자, 그리고 공부한거 널리 공유하자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소셜미디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드릴텐데요.

트렌드에서부터 소셜미디어 운영전략,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캠페인까지 다양한 모양과 향의 비스킷이 나올 예정입니다. 


아참, 이곳은 팀블로그입니다.

처음에는  제이미(@jamiepark)와 윤석영(@odlinuf) 둘이서 시작했지만,

정수영(@sooyoung__jeong), 최성민(@bokfish), 그리고 진민규(@justin_jin)을 차례로 영입, 총 5명의 팀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모두 에이전시에서 일했던 백그라운드를 가지고 있고, 현재도 에이전시에 일하고 있거나 클라이언트쪽으로 이동한 사람도 있지만 모두 이 분야에 실무적 경험을 '진행중'인 사람들입니다. 

앞으로 한 두명의 멤버를 더 영입할 생각인데, 무엇보다도 기존 비스킷 멤버들과의 글쓰는 분위기가 잘 어우러질수 있는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연락방법: 제이미 jamie.jungnam.park엣지멜닷컴 / 윤석영 yune.s@biskeet.com )


비스킷은 앞으로 갈길이 굉장히 길고 멉니다. 

아직 첫발을 내딛은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성실하고 꾸준하게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앞으로도 오랫동안, 제과점 장인처럼 맛좋은 비스킷을 구워내겠습니다.


비스킷 먹으러 자주 오세요. 놓치지 않고 보실 분들을 위해  RSS구독이나 이메일 구독 도 추천드립니다.


[필진 소개]

윤 석영
소셜미디어에 반해 산 지 6년. 홍보대행사 온라인PR팀에 근무하며 국내외 기업/기관의 디지털PR,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담당. 수영과 각종 라켓 스포츠 하는 것, 재즈 감상, 야구 경기관람 즐김.
"기업이 콘텐츠를 '생산'만 하던 시대는 가고 고객과 적극적으로 '대화'해야만 살아남는 시대가 왔다."

제이미 (Jamie Park)
소셜미디어를 격하게 애정하고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불타는 [START!트위터와 미투데이] 저자
새로나온 웹서비스는 있는거 없는거 다써보는 웹 얼리어답터
광고대행사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전략 담당

정 수영
과거엔 광고대행사에서 Account Planning을, 현재는 기업체에서 Branding 담당.

최 성민
요리와 달리기를 좋아하고,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코엔 형제를 좋아하는 영화 팬이자,
단순하고 감동적이고 소셜한 캠페인을 만들고 싶어하는 7년차 광고 대행사 플래너

진 민규
광고대행사 AE, Digital contents planner를 거쳐 현재 모 글로벌 인터넷회사에서 광고주를 위한 디지털 광고 전략 기획을 담당. 광고, 소셜, 기업웹사이트, 모바일 등 디지털의 모든 것을 조금씩 섭렵해가는 중
구글플러스



Biskeet ©2012 Some rights reserved.
맨 위로